티스토리 뷰

딸아이가 있는 집 부모님들은 다들 느끼실 겁니다. 머리 감긴 후 좀 빨리 말릴 수 있는 드라이기가 없을까. 딸 부잣집은 그런 생각이 더 들겠죠. 저희 집도 딸아이가 2명이라 머리 감긴 후 머리 말리는데 드는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듭니다. 겨울철에는 혹시나 감기 걸릴까 봐 꼼꼼히 말린다고 시간이 더 걸리곤 하죠.

엄청난 바람의 드라이기

오늘 추천드릴 제품은 바람이 엄청쎈, 그래서 머리를 빨리 말릴 수 있는 드라이기입니다. JMW라는 회사에서 만든 드라이기인데요. 저는 몰랐는데 드라이기 분야에서는 나름 유명한 업체라고 하더군요.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로 6만 원 정도입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면 저가 드라이기가 많은데 6만 원이라는 금액은 결코 적은 금액이 아닙니다. 하지만 값싼 드라이기로 10분 말릴 것을 5분 만에 말릴 수 있다면 6만 원 정도 금액은 투자할만하죠. 딸아이가 많은 집에서는 충분히 지불할 수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JMW BLDC 항공모터 드라이기

JMW에서 출시한 BLDC 항공 모터 드라이기의 모습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색상은 흰색과 검은색이 있는데 저는 깔끔한 흰색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이 드라이기는 1500W로 아주 강한 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력이 강하니 바람이 강한건 당연하겠죠. 코드 길이는 2m로 넉넉합니다. 무게는 410g인데 그리 가볍진 않지만 들고 사용하기엔 큰 무리는 없습니다.

이 드라이기의 특장점중 하나는 냉풍이 말 그대로 차가운 바람이라는 것입니다. 차가운 바람으로 머리를 말려야 머릿결에 손상을 주지 않는다는 점은 다들 아시겠죠. 그런데 타사 제품의 냉풍은 뭔가 약간 따뜻한 바람이 섞여 나오는 것을 느껴본 적 있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제품 작동상 약간의 따뜻한 바람이 섞여 나오는 것인데요. JMW 드라이기는 냉풍을 선택했을 때 정말 선풍기 바람에서 나오는 바람처럼 시원한 바람이 나옵니다. 거기다 풍량은 아주 강력해 차가운 바람으로 머리를 말려도 정말 빠른 시간 내 머리를 건조할 수 있습니다.

바람이 강하면 소음도 크겠거니하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이 제품은 강력한 바람에 비해 생각보다 소음이 그리 크지 않습니다. 물론 어느 정도 소음은 있지만 바람세기에 비해 소음이 덜합니다. 

머리 세팅을 위해서는 뜨거운 바람도 필수겠죠. 이 제품은 차가운 바람도 좋지만 세팅을 위해서 필요한 뜨거운 바람도 나름 괜찮습니다. 위 사진의 위쪽에 있는 버튼으로 온풍과 냉풍을 조절하는데요. 버튼 하나만 누르면 온풍, 냉풍이 조절되니 너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전체적인 후기

JMW BLDC 항공모터 드라이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합니다. 서두에 6만 원이라는 돈이 결코 적지 않은 금액이라는 말씀을 드렸는데요. 가성비라는 것은 가격 대비 성능을 말하죠. 이 제품을 써보니 가성비가 좋다고까지 생각이 들더라고요. 집에 여자가 많은 가정은 아침 또는 저녁에 머리를 감은 후 머리 말리는 것이 큰 일인데 이 제품을 쓰고 난 후부터는 그런 스트레스가 많이 줄었습니다. 강력한 풍량으로 타사 제품 대비 빠른 시간에 건조가 가능하니 집의 딸아이와 머리 말리는 것 때문에 더 이상 티격태 격안해도 되는 점이 아주 좋습니다.

기존 드라이기가 풍량이 약해 새로운 드라이기를 찾고 계시는 분들은 이 제품을 한번 고려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