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급하게 뜨거운 물이 필요할 때, 가스레인지로 끓이는 시간이 아까울 때. 이럴 때 전기포트가 필요하죠. 컵라면이나 따뜻한 차를 즐겨마시는 사람에게는 필수인 전자제품입니다. 그런데 인터넷에 보면 전기포트 종류가 너무나 다양해 고르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대박 성능의 전기포트

시중에 아주 다양한 무선 전기포트가 있습니다. 그중 오늘 추천해드릴 전기포트는 필립스에서 출시한 3000시리즈 무선 전기포트입니다. 일단 필립스라고 하면 믿음이 가는 회사죠. 다양한 전자제품들이 나오는 데 대부분 품질이 좋은 것들입니다. 일단 제가 구입한 동기도 필립스 회사를 믿은 점이 있습니다.

필립스 3000 시리즈 무선 전기포트의 인터넷 최저가는 약 25000원 정도입니다. 시중에 보면 만원대의 전기포트도 많이있지만 한 번 사놓으면 오래 쓰는 전자제품이기 때문에 비용을 조금 더 들여서라도 성능 좋은 전기포트를 구입했습니다.

 

 

필립스 3000 시리즈 무선 전기포트 상세설명

필립스 3000 시리즈 무선 전기포트의 모습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깔끔한 흰색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부엌에 두었을 때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주위와 잘 어울립니다. 이 제품은 한 번에 끓일 수 있는 물의 양이 최대 1.7L입니다. 아주 넉넉한 양이죠. 컵라면 3인분은 거뜬한 양입니다. 외부에 눈금표시가 있어 정확한 계량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2200W의 출력으로 매우 빠르게 물을 끓일 수 있습니다. 1.7L 가득 물을 넣고 끓여도 1분 정도면 팔팔 끓일 수 있습니다. 물이 다 끓으면 불이 껴져서 직관적으로 알 수 있어 편한 점도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바닥 부분에 전기선을 말아 보관할 수 있어 깔끔한 보관이 가능합니다. 전기포트의 경우 안전이 가장 중요한 점 중의 하나인데요. 물이 끓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포트 뚜껑이 버튼을 눌러 여는 방식이라 뚜껑을 열 때 뜨거운 수증기가 손에 닿지 않아서 화상의 위험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점도 있습니다.

필립스 3000 시리즈 무선 전기포트는 겉면이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 열전도율이 낮아 화상의 위험이 적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뜨거운 물이 담겨있을 때는 주의가 필요하겠죠. 

필립스 3000 시리즈 무선 전기포트

필립스 3000 시리즈 무선 전기포트 전체적인 후기

2만 원 중반대의 돈으로 가전제품으로 유명한 회사인 필립스의 전기포트를 구입해 사용해 봤는데요.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전에 쓰던 전기포트가 만원대의 제품이었는데 끓일 때마다 약간 물비린내 같은 냄새가 나곤 했었는데 이 제품은 그런 냄새가 전혀 없습니다. 또한 뜨거운 물을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의 위험성을 크게 줄였다는 점에서 좋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디자인을 할 때 안전을 우선순위로 두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가정에서 쓰는 전기포트가 안전상 교체해야 할 필요가 있는 분들, 또는 새로운 전기포트 구입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에게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